img18  

ARDECO  「아르데코」

아르데코는 액자포함 및 선택이 가능한
그림액자 전문샵입니다

View more
img22  

THE POSTER  「더포스터」

더포스터는 액자를 제외한 포스터만 구매할 수 있는 포스터 전문샵입니다

View more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[ 기타 ] 지클리그림 액자 가격이 높은 이유가 있나요?

    안녕하세요~ 아르데코입니다.


    조금이나마 가격적인 오해를 해소드리고자 높은 이유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.


    일반포스터는 인쇄된 저작물에 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지만 지클리 포스터는 무형의 저작권료가 일반포스터(유형)에 비하여 가격이 훨씬 더 높습니다.


    한 마디로 인쇄된 수입한 일반포스터는 눈에 보이는데, 지클리포스터는 수입한 것도 없는데 눈에 보이지 않는 저작권료가 일반포스터에 비해 훨씬 가격이 높습니다.


    눈에 보이지 않는 저작권료가 나갔는데 포스터라는 제품을 또 만들어야하네? 하는 의문점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. 가격이 높아질 수 밖에 없는 가장 큰 요인입니다.


    그리고 일반포스터는 대량으로 인쇄를 하는 시스템이고, 사이즈와 인쇄된 미디어(지류)도 한가지로 한정되어 있는 반면, 지클리포스터는 다양한 사이즈와 미디어로 선택에 폭이 높습니다. 


    일반포스터는 재고가 없으면 해외에서 수입을 해오는 기간이 오래 걸릴 수 밖에 없습니다. 하지만 지클리포스터는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미디어를 시의적절하게


   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은 시스템에 들어가는 비용과 선택에 대한 기회비용의 가치가 더 붙을 수 밖에 없습니다~


    이것은 여러가지 중 하나의 이유이며, 상세하게 말씀을 못드리지만 퀄리티를 위한 재료의 정품과 비품의 차이, 저작권에 대한 정품과 불법라이센스의 차이라고 알고 계시면 조금이나마 이해가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.


    액자 또한 마찬가지로 고객이 선택한 사이즈로 제작하다보니, 같은 사이즈로 대량 생산한 액자에 비해 가격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.


    자동차를 모두 고객에게 맞춰 다른 디자인과 다른 크기로 제작하면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비싸지는 이유와 같습니다.


    체감하는 가격에 대하여 어떤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지만 조금이나마 가격적인면에 대한 설명으로 이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

    앞으로 좀 더 고객님들께 모든 면에서 혜택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아르데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:)

  • [ 주문결제 ] 결제한 상품을 변경/취소 하고 싶을땐 어떻게 하나요?


    * 아르데코는 주문 후에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방식이므로, 결제완료한 후에는 상품의 변경/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    단, 결제완료 후 1시간 이내에는 변경/취소가 가능하니 고객센터(070-7762-1591)로 주문취소를 요청 후 새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:)


  • [ 주문결제 ] 전자세금계산서 / 현금영수증 발급은 가능한가요?


    * 결제방법이 현금결제(무통장입금)시에만 전자세금계산서 /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

    * 전자세금계산서 요청

    -> ardecokorea@naver.com 으로 [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] +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을 [이메일 주소]를 보내신 후

        Q&A게시판 에 글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(070-7762-1591)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발급해드립니다.


    * 현금영수증 요청

    -> Q&A게시판이나   고객센터(070-7762-1591)로 현금영수증 발급받을 [핸드폰번호] 나 [사업자번호]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발급해드립니다.


    * 현금영수증과 전자세금계산서는 중복으로 발행되지 않습니다.


    * 신용카드 결제시, 신용카드매출전표(영수증)가 세금계산서를 대신합니다.







  • [ 주문결제 ]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면 어떻게 하나요?


    * 무통장입금은 해당주문번호의 금액이 원 단위까지 정확하게 일치해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혹시,

  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Q&A게시판에 글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070-7762-1591)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.





  • [ 배송문의 ]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

    * 2작품 이상 구매할경우 대형액자는 개별포장되며, 중, 소형 액자는 묶음포장이 이루어집니다.

     

    * 사이즈에 따라 일반배송이 불가능하거나 추가배송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:D




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/AS ] 파손된 상품을 받았는데 A/S접수 되나요?


    * 배송된 상품이 파손/손상 되어 받았을 경우

    배송 중 파손된 경우 택배사와의 확인이 되어야 하는 부분이 있어 번거로우시더라도 파손된 부분의 내용 및 사진과 함께 상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로 교환 또는 반품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(070-7762-1591)로 연락하신 후 반드시 받으셨던 상태대로 재포장 후 택배사에  교환신청을 하신 후 보내시면 확인 후 새상품으로 보내드립니다.

     

    * 재포장이 잘 안되어 원래의 파손/손상 상태를 확인할 수 없는경우, 반품/교환 등의 A/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* 사전에 상품 교환/반품 확인없이 보내주실 경우 무통보 재반송됩니다.


    다만,

    아르데코는 100% 주문 후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방식입니다.

    액자 제작에 있어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특성상 접합부분의 벌어짐과 미세한 스크래치, 도색 벗겨짐, 긁힘, 얼룩 등 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  이와같은 상태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으며, 교환 및 반품사유가 되지 않으니 꼭 유의하셔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
  • [ 주문제작 ] 사이트에 없는 작품도 구매가능 한가요?


    * 구매가능 합니다. :D

     

    아르데코는 해외에이전시와의 계약으로 해외미술 최상급 이미지 약 10만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    붓터치감 뿐만 아니라 캔버스 질감, 훼손된 느낌까지도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의 작품들입니다.

    (프린팅 작품이므로 입체감은 없습니다 :D )



    * 원하는 작품명/작가명/사이즈 등을 Q&A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제작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:)


     

  • [ 회원정보 및 서비스 ]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

    * 주문이 가능합니다 :D


    주문 시

    - [BUY NOW]를 누른 후 [비회원구매]를 누르시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  (비회원주문시 비회원주문번호를 꼭! 기억해주세요.)

    - 네이버 ID를 가지고 있으시면 [NAVER  PAY]를 누르시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

    * 아르데코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많은 혜택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! :D


    - 회원가입 시 3,000원 적립.  

    - 상품구매시 총 구매금액의 3% 적립.

    - 포토후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고객님께 적립금 및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(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!)

    - 다양한 이벤트 혜택 등등 :)


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    * 당일 오후 3시 이전 결제완료를 기준으로 상품출고까지 4일 ~ 10일정도 소요되니 충분한 기간을 두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  액자마다 배송기간이 상이하오니 상세페지이지를 참고해주세요.


     * 상품 수령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상품 발송 후 2 ~ 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:)



MORE

이전 페이지

  1. 1

다음 페이지

구매후기

MORE


more

Quick icons

  • 버튼
  • 버튼

BANK INFO.

  • 기업은행 489-035385-01-014
  • 예금주 : 이원종(이노아트)
팝업닫기